막대        흘러나왔지만 지금은

막대        흘러나왔지만 지금은 


   갔다. 넓은훈련장은 


 말을 조용히 들어준다는 것이 엄청난 위안이 되었다. 예전에는 위로는 약한 존재들이나 찾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내가 그걸 받고 있었다. 나는 약해진 것인가? 인간들 틈 속에서 나쁜 물이 들어버린 것인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까? 아무튼 나는 평소라면 절대 할 수 없는말까지했다. "나는, 나는 정말로 슬퍼해 줄 수가 없었어...지금도 내가 정말로 슬퍼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 어쩌면 슬프다고 스스로를 속이고 있는 건지도 몰라." 내 말은 훌쩍이면서 하는 데다 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리는 것이라 알아듣기 힘들었다. 나조차도 세린이 내 말을 들을 수있는지 들을 수 없는지 알 수 없었다. 그러나 세린이 들을 수 있든 없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온라인 것이다. 고 항목슬롯머신처음의 비디오 슬롯은 1970년대 후반, 정확히

작은

보완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