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하는 것

보완하는 것



두려운나 바람이 불자 그 미소들은 온데 간데 없이 사라져버렸다. 퍼뜩 정신을 차린 나는 사방을 둘러보았다. 그러나 보이는 것은 바람에 흩날리는 은빛먼지밖에 없었다. 그 모습이 생각나게 했다. 이제 그들은 이 곳에 없었다. 어디에도 없었다. 아무리 찾아도 볼 수 없는 존재가 돼버렸다. 복수를 하고 나면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다. 복수를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그러나 여전히답답했다. 한 번이라도 좋으니 볼 수 있다면, 만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데 그렇게 할 수 없어서 슬펐다. 눈가에서 눈물이 한 방울 스르르 떨어져 내렸다. 재빨리 눈물을 훔친 나는 하늘을 올려다봤다. 그렇지 않으면 눈물이 쏟아질 것 현금바둑이게임 사설바둑이 바둑이 성공할 수 있었다. 처음에 사람들이많은 곳을 공격함으로써 공포심을 심어주면 무의식적으로 자신들도 당하지 않기 위해 제멋대로 공격하기 마련이었다. 지시를 내려도 미묘하게 서로의 호흡이 차이가 생겼다. 그런데 지금은 달랐다. 지휘자를 믿는 것인가? 나는 공격이 주로 자신에게 집중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당황하지않고 지휘하는 레이만 왕자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다. 이대로 가다가 수제노들이 당하는 거 아니야? 어서 피드라가 나타나야 할텐데. 레이만 왕자도 수제노도 어느 쪽도 다치지 않았으면 했기에 무척이나 애가 탔다. 그렇게 수제노 쪽이 수세인 채 몇 분이 지났다. 바로 그때였다. 갑자기 난데없이 구경꾼들 사이에서 커다란 불길이 일었다. 일렁이는 붉은 악마는 군대는 물론 민간인까지 집어삼켰다. 붉은 악마의 손은 보통 불길과는 달라 금세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단말마 비명을 지르고 쓰러졌다. 운 좋게 살아남은 자들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병사들이
인쇄하다히 보기만 했다. 나는 창을 빙글빙글 돌리며 말했다. "신세 타령은 다 했냐? 네 놈이 그랬든 말든 내가 알게 뭐야? 내가 아는 건 네 놈이 날 건드렸다는 거야. 알겠어?" "왕족들은 모두 없애버려야 해. 그 놈들만 없으며모두돌아올 거야. 그래. 네 년만 없으면 모든 게 좋아질 거야! 히히히." 피드라는 혼자서 마구 중얼거리며 광소를 터트렸다. 좀비도 사용하지 못하는 이 상황에서 뭘 믿고 까부는 지 알 수 없었다. 나는 재빨리 피드라 앞으로 다가가 발로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소리를 냈지만 그 것도 잠시였다. 피드라는 바닥에 널브러진 상태에서 낄낄대며 말했다. "없애버리는 거야. 모조리 갈기갈기 찢어서 죽여버리는 거야. 그 걸로 피의 축제를 열어야지." "네 처지를 알고 지껄여라." 나는 넘어진 피드라를 향해 창을 내리꽂았다. "크억...죽이는 거야...다.


빚 시작했다. 그와 동시에 나와 수제노는 벌떡 일어났다. 온통 붉은 색 옷을 입은(지붕이 붉은 색이었다) 나와 수제노가 나타나자 밑에서는 고함 소리와 함께 소란이 일어났다. 기사들은 검을 빼들었고 병사들도 각자의 무기를 꽉 움켜쥐고 우리를 쳐다봤다. 구경 나온 사람 중 일부는 집으로 쏙 들어가 버렸지만 대부분은 두려운 빛을 비치면서도 떠나지 않고 있었다. 아마 많은 수의 기사와 병사들이 쉽게 우리를 잡을 거라고 믿는 것이겠지. "너희는 누구냐?!" 선두의 중간에 서있던 기사가 검으로 나를 가리키면서 소리쳤다. "말할 의무는 없다. 죽어라!" 음산하게 대답한 나는 그를 향해 단검을 던졌다. 옆에 있던 기사가 방패를 들어 막자 나는 미리 준비해두었던 스크롤을 찢었다. 스크롤은 로튼이 가지고 있던 것으로 범인이 마법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주지시키기 위한 도구였다. 얼음가루가 여기저기 날리며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따랐다. 만약 내 정체를 피드라가 눈치챈다면 일이 어렵게 꼬일 것은자명했다. 다행히 지금까지 레이만 왕자가 내 정체를 드러낼 만한 직접적인 말은 입 밖에 내지 않았지만 만에 하나 그런 말을 한다면 큰 낭패였다. 나는 정체를 드러내서도 안되며, 레이만 왕자에게 내 처지도 요령껏 설명해야 하는 곤란한 지경에 빠졌다. 이 상황을 어떻게 타개해야 한단말인가? "어디 불편하신 곳이라도 있으십니까?: 내가 표정을 굳히고 입을 꾹 다물고 있자 레이만 왕자가 물었다. "아닙니다." 반사적으로 괜찮다는 식으로 말했지만 속마음만은 절대 그렇지 못했다. 레이만 왕자를 오랜만에 만난 것은 반갑지만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 이런 마음도모르는 시녀들은 내가 레이만 왕자와 이야기를 나누자 더욱더 날카롭게 흘겨보았다. 그렇게 부러우면 너희들이 나 대신 레이만 왕자를 따라가면 되잖아! 그렇게 되면 서로가 좋으련만. 질투와 호기심 어린 눈들과 가득한
강조 특이하게도 머리카락이나 손톱과 같이 특정 물질로 이루어진 것에만 반응을 보입니다. 유리병은 전혀 부식되지 않을 것을 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 "그게 무슨 상관이란 말입니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럼 눈을 날카롭게 치켜 뜨고 말했다. "분명히 전 아리란드 전하께서 아프시기 시작한 7월에 공주님은 스피린에 계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많은 분들이 그 전에 저주를 걸었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억지로 죄명을 갖다 붙이셨지요. 그런 묻겠습니다. 어째서 당시에 병에는 붉은 머리카락이 있었던 걸까요? 7월 다.


그동안



곶하는 무척이나 반가워하며 나를 맞아들였다. 두 여인은 마치 몇 년 만에 만난 것처럼 소란을 떨었고, 그 과장된 행동에는 안쓰러움이 숨어있었다. 이 두 사람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즘 들어 나를 굉장히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대하고 있었다. 물론 진심이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말이다. "마리엔이 나 때문에 그런 일을 당하다니..." 끝내 아리란드 전하의 눈가에 이슬이 맺혔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들었기에 그녀는 죄책감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금새 침울해진 아리란드 전하를 부드럽게 달랬다. 원래는 두 사람이 나를 달래야 하는 것인데도 마음 약한 아리란드 전하가 울먹이는 바람에 역할이 뒤바뀐 것이다. "아닙니다. 그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게 말했다. "다 죽었어. 중간에 여기 있는 수제노와 로튼을 만나서 큰 도움을 받았지. 그러고 보니 서로 인사도 하지 않고 있었잖아. 여기는 수제노. 체르만 길드의 촉망받는 암살자. 그리고 여기 풍만한 체구를 자랑하는 사람은 로튼. 옵스크리티의 장로래. 옵스크리티는 두 사람이라면 알고 있겠지?" "공주님을 도와주셨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닙니다."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일세. 사실 목적이 겹치기도 했고 말이야." 이블로와 수제노, 로튼은 서로 인사를 주고 받았다. 그러나 에릭은 인사를 할 생각도 하지 않고 묘하게 일그러진 얼굴로 나를 보았다. "죽었다고?" "응. 좀비들이 떼거지로 덤비는데 어쩔 수가 있어야지 말이야." "...괜찮냐?" 에릭의 뜻밖의 걱정 어린 말에 나는 눈을 동그랗게 떴다. 하지만 곧 알통을 내보이는 시늉을 하며 말했다. "그럼. 내 실력 알지? 상처 하나 없어." 그러자 에릭이 물끄러미 쳐다보다가
거대한타깝고 슬픈 얼굴이 되었다. 나머지는 지독한 향기에 미미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그런 티를 낼 수 없어 잠자코 대신관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만 했다. 그리고 꽃의 향기에 익숙해졌을 때, 예식은 거의 끝으로 치닫고 있었다. 상석에 자리한 오펠리우스 왕비의 눈에 고개를 숙이고 고인을 애도하는 자들이 보였다. 하지만 저 중에 절반은 자신과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그들이 고개를 숙이고 남모르게 웃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도 웃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꾹 참았다. '언제까지고 착하고 자애로운 어머니로 남아야해. 날 저 멍청한 꼬마애나 나미르 백작과 같이 보면 곤란하지. 자신의 본마음을 그대로 드러낸다는 것은 맨 몸으로 전장에 서있는 것과 마찬가지지.다.


수의의



치우침 눈송이들이 몸에 닿자 그 때서야 추위가 느껴졌지만 외투를 가져오기 위해 다시 궁으로 들어가는 것은 싫었다. 그래서 나는 입고 있는 옷을 단단히 여미며 그대로 훈련장으로 걸어갔다. 넓은훈련장은 달빛을 받아 눈만 은빛으로 반짝이고 있을 뿐 내가 찾는 것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 나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 숨은 하얀 입김이 되어 위로 올라갔다. 만월의 비극적인 빛으로 어렴풋이 비춰진 훈련장은 그 어느 때보다 평화로워 보였다. 나는 그 모습을 계속바라보았다. 이제 돌아가도 되는데 이 차가운 평화로움에 마음이 끌려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큰 눈송이들 속에서 낯익은 사람들의 모습이 보였다. 환영인지 눈의 착각인지는 몰라도 나를 보고 웃고 있었다. 마지막까지 지었던 웃음과 똑같은 미소가 눈 속에서 반짝이고 있었다. 냉기를머금은 눈이 볼을 적셨지만 꼼짝도 하지 않고 올려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퍼할 수 있는 시간을 주기 위해서. 나는 등을 보이고 휑하니 나가버리는 수제노의 등을 향해 살짝 웃어주었다. 수제노가 나가자 방에는 나와 어둠만이 남았다. 어둠은 내 모습을 다른 이들로부터 감춰주는 좋은 친구였다. 손등으로 물방울이 툭 떨어졌다. 미나가 죽은 후로 처음으로 흘러내린 눈물이었다. 그동안은 메말라버린 것 같았던 눈물이 눈가로 넘치기 시작했다. 눈이 감당할 양을 넘어선 눈물은 서서히 바깥으로 흘러 나왔다. 그동안 억지로 참아왔던 눈물이 한 방울씩 한 방울씩 손등으로 떨어져 내렸다. "우." 꼭 다문 입술 사이로 신음성이 흘러나왔다. 한 손으로 입을 막은 채 소리 없이 울었다. 입에서 뭔가 나오려 할 때마다 어깨가 들썩였다. 아직은 소리내서 운다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에 조용히, 조용히 울었다. 그동안 애써 떠올리지 않으려 했던 자들의 모습이 서서히 눈앞에 펼쳐졌다. 미나, 아인, 마르크, 씨스, 그리고 많은 다른 기사들. 모든 사
천직것처럼 방긋방긋 웃으며 말했고, 동시에 아리란드 전하의 하얗던 얼굴이 이제는 표백이 된 것처럼 새하얗게 변했다. 아리란드 전하는 약한 햇볕에 금방이라도 녹아버릴 눈사람처럼 보였다. 그녀는 너무도 충격적인 말에 멍하니 나를 쳐다보기만 했다. 이제 홀은 술렁이는 것으로 모자라 해일이 일어나는 바다처럼 거세게 일렁였다. 지금까지 혐의를 부정하던 내가 죄를 전격 시인하는 발언을 했으니, 그 것도 나의 귀환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입에 담았으니 이 정도 반응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였다. "이제야 시인하시는군요!" "...라고 사람들이 그러더군요." 나미르 백작의 말을 깨끗이 무시한 나는 손바닥을 뒤집어 보이며 말했다. 옆에서 나미르 백작은 물론 사람들 틈 속에서 말도 안 된다는 식의 말이 튀어나왔지만 나는 아랑곳하지 않고 아리란드 전하를 똑바로 쳐다보았다. "이에 대해 아리란드 전하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온라인 것이다. 고 항목슬롯머신처음의 비디오 슬롯은 1970년대 후반, 정확히

작은